산업 산업일반

"티웨이 타면 난타 관람 할인"...티웨이항공, 특별 프로모션

이동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2.11 17:22

수정 2024.12.11 17:22

한국·일본·대만·싱가포르서 동시 진행
티웨이항공의 '티웨이 타면 난타 관람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의 '티웨이 타면 난타 관람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티웨이항공 제공

[파이낸셜뉴스] 티웨이항공은 탑승객을 대상으로 전통 공연 '난타'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관람일 기준 1개월 이내 티웨이항공을 이용한 탑승객 본인에게 난타 티켓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할인 적용 시 △VIP석 5만6000원 △S석 4만8000원 △A석 4만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 가능한 난타 제휴 사이트에서 할인코드 'TWAYAIR'를 입력하면 적용된다. 티켓 예약 완료 후, 극장 티켓 박스에서 교환 시 티웨이항공 탑승권(모바일 또는 종이)을 제시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싱가포르 홈페이지에서도 동시에 진행돼 티웨이항공을 이용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탑승객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이와 함께 최대 14% 운임 할인이 가능한 '연말세일 할인코드 프로모션'과 '유럽 항공권 특가' 등 다양한 연말 이벤트도 마련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운임의 항공권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난타는 한국 전통 문화와 요리를 결합해 재미있게 풀어낸 공연으로, 티웨이항공 탑승객을 위한 할인 혜택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