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체험형 미디어아트 전시를 개최한다.
에이티즈는 12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어브 스튜디오(AUBE STUDIO)에서 전시회 '데스티니스 메모리즈'(Destiny’s Memories)를 진행한다.
'데스티니스 메모리즈'는 스토리가 담긴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하여 자체 개발한 게임 요소와 이번 전시만을 위해 새롭게 촬영, 제작한 비주얼 아트웍과 미디어 아트를 통해 에이티즈 멤버들과 함께 미지의 세계로 빠져들어 색다른 모험을 즐길 수 있게 하는 체험형 전시다.
이번 전시의 공동 기획 및 제작사 ㈜라이브커넥트와 ㈜아센디오는 "힐링 판타지 테마로 에이티즈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다채롭게 구성하여 전시관 입구인 티켓부스부터 출구까지 각 구역별로 다양한 콘텐츠가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이번 전시를 테마로 한 다양한 MD상품들이 관람객의 눈길을 끌며, 에이티즈 팬이라면 곳곳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싶은 마음이 들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전시에는 각 구역마다 모바일 인터렉티브로 콘텐츠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으며,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데스티니스 메모리즈' 전시 입장 티켓은 예스24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