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내년 라운딩 준비하자 … 보이스캐디, 헌 거리측정기 새 것으로 ‘할인 교환’ 이벤트

전상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2.16 13:00

수정 2024.12.16 13:00

보이스캐디 보상판매
보이스캐디 보상판매

[파이낸셜뉴스] 열성적인 골퍼들이 겨울철 연습장에서 잘못된 폼을 교정하느라 여념이 없다. 하지만 연습장 훈련만으로는 부족하다. 이번 겨울을 잘 활용하면 내년 시즌을 알차고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브랜드 보이스캐디는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보상판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를 반납하면 신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출시 때마다 완판 신화를 기록한 보이스캐디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예약 판매에서 3차 물량까지 소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신제품 골프 워치 T11, 레이저 거리측정기 레이저 핏(메탈베이지, 네이비스칼렛), 베스트셀러 하이엔드 거리측정기 SL3까지 보상판매 대상이다.

보상판매는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내 보상판매 페이지에서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뒤 기존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는 "올해 보이스캐디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기존 제품 사용 고객들이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보상판매는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참여할 수 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