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롯데하이마트가 12월 말까지 전국 320여개 매장에서 연말 선물과 겨울철에 수요 높은 품목 중심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연말 선물로 인기가 높은 IT가전을 연중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LG전자 '울트라 PC(단품)'을 80만원이 채 안 되는 금액에 판매한다. MS 오피스 정품을 포함하면 90만원이다. 또 애플 '에어팟 4세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30만원 안 되는 가격에 판매하는 등 음향기기와 스마트워치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겨울 인기 품목인 김치냉장고와 난방 가전 행사상품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인 LG전자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4도어'와 위니아 '딤채 3도어'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각각 185만원, 200만원에 판매한다.
전기히터와 전기요, 전기장판, 가습기도 할인한다. 신일 '발터치 카본 히터', 국일 '알러지케어 전기요(더블)'를 각각 7만원대, 12만원대에 판매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기획팀장은 "연말을 맞아 12월에 고객들이 특히 많이 찾는 품목 중심으로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직접 체험 후 좋은 혜택으로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yesyj@fnnews.com 노유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