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1월 8일까지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을 현실로 옮겨온 ‘버거킹 456 게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버거킹이 넷플릭스와 두 번째 협업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456 크로켓’이다. 오징어 게임을 상징하는 ‘○△□’ 기호를 형상화한 감자 크로켓 제품으로, 부드러운 매쉬드 감자에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되는 버거킹 456 게임은 매장에서 버거킹의 모든 세트 메뉴 구매 시 사이드 메뉴를 456 크로켓으로 변경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이뤄진다. 제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에 적힌 주문번호를 함께 기재된 ARS에 입력하면 즉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매일 1명, 456만 원 상당의 골드바 당첨자가 탄생한다. 경품으로는 골드바를 비롯해 ‘두툼버거’ 및 ‘와퍼’ 세트, ‘크리미모짜볼’, ‘리얼 어니언링’, ‘핫초코’까지 버거킹의 인기 메뉴 등이 제공된다.
456 크로켓은 세트 메뉴 구매 시에만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1인당 1일 5회까지 참여 가능하고, 골드바 경품의 경우 19세 미만 당첨자는 수령 불가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로 버거킹 '청담점' 매장 전체를 ‘버거킹 456 게임’ 콘셉트의 특별 매장으로 운영한다. 전국 24개 매장에서는 매장 디스플레이를 전면 교체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