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채용게시판] 롯데백화점·KCC실리콘 등 채용

신지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12.22 13:30

수정 2024.12.23 09:00

사람인 신촌 카페 내부 전경. 사람인 제공
사람인 신촌 카페 내부 전경. 사람인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백화점, KCC실리콘, GS엘레베이터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2025년 상반기 신입채용 포텐셜 전형을 진행한다. 2025년 2~3월 인턴 실습 및 2025년 3~4월 입사가 가능한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25년 2월 또는 8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전형 △1차면접 △인턴십 및 최종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KCC실리콘은 공무(기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이상 학위 보유자로 기계 관련 전공자, 토익스피킹 Lv.6(130점) 이상 또는 오픽 IM 이상 또는 토익 830점 이상 성적 보유자, 전학기 평균 학점 3.0이상(4.5점 만점 기준)인 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영어회화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면접 전형 △채용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GS엘레베이터는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의 경우 △설치보수본부(리모델링영업) △생산본부(전기설계)며, 경력은 △국내사업본부(신규영업) △설치보수본부(보수영업, 리모델링영업, 수리공사PM, 유지보수자재 담당자, 유지보수 기사) △생산본부(전기설계, 출하관리, 품질관리, 구매관리)다. 세부 부문별 자격 및 우대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채용 시 마감되는 공고로 빠른 지원이 권장된다.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빙그레는 2024년 하반기 CS 담당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고객상담 업무 경력 1년 이상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소비자학 전공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AI 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처우협의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청오디피케이는 도미노피자 직영매장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광주, 군산, 전주, 대구, 부산, 울산, 제주, 강원 원주시 지역 직영점에서 매장판매직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원동기 운전면허 이상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 전형, 면접 전형, 채용 전 교육을 거쳐 입사한다.
오는 2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 가능하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