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에프유피글로벌파트너스(대표이사 이준석)의 브랜드인 ‘와이낫 글로벌 이니셔티브’가 ‘2024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종합 광고 대행사 부문에서 이루어진 성과로, 와이낫 글로벌 이니셔티브의 독창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글로벌 비전이 시장에서 확고히 자리 잡고 있음을 입증했다.
와이낫 글로벌 이니셔티브는 지난 7년간 스튜디오 사업을 기반으로 성장했으며, 화장품 제조, 유통,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성공적으로 확장해왔다. 특히, ‘Why Not?’이라는 도전 정신을 담은 사명 변경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며 고객에게 독창적인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최근에는 AI 기반 데이터 분석과 줄기세포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화장품 제조 기술로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며, 기술력과 혁신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에프유피글로벌파트너스 이준석 대표는 “이번 수상은 고객과 시장이 우리의 비전을 공감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창의성을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우리는 고객과 투자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현재 와이낫 글로벌 이니셔티브는 특허 출원, ISO 인증 준비, 기업 부설 연구소 설립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친환경 제품 개발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