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유재석 "놀이공원 비밀 데이트하는 연예인 있어"…궁금증 폭발

뉴스1

입력 2025.01.14 23:16

수정 2025.01.14 23:16

SBS '틈만나면,' 캡처
SBS '틈만나면,' 캡처


SBS '틈만나면,' 캡처
SBS '틈만나면,'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유재석, 김종민, 김대명이 놀이공원에서 뭉쳤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나면,'에서는 개그맨 유재석, 코요태 멤버 김종민, 배우 김대명이 용인 놀이공원을 찾아 투어 담당 캐스트를 만났다.

이 자리에서 투어에 관해 묻던 유재석이 결혼을 앞둔 김종민을 향해 "예비 신부랑 투어 한번 해봐라"라고 추천했다. 특히 "이런 투어를 연예인 분들이 비밀리에 한다더라"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캐스트가 연예인 커플이 누군지는 비밀이라며 "사생활 보호"라고 선을 그었다.


이때 김종민의 궁금증이 폭발했다. "왜 비밀로 하냐? 얘기해 달라"라고 해 웃음을 샀다. 유재석이 "마스크 쓰고 온다고 한다"라며 대신 설명했다. 김대명이 "부럽다"라는 반응을 보였지만, 김종민은 "가수예요?"라는 등 연신 궁금해해 큰 웃음을 안겼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미국 증시의 미래, 어떻게 될까?

최근 몇 년 사이 미국 증시가 치솟으면서 미국 주식 투자가 활발해졌는데요. 국내 주식보다 미국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 시장은 우리나라와 다르게 가격변동제한폭이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큰 수익을 노리며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미국 증시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1-21 ~ 2025-02-11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