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반려동물 프리미엄 시장 뜬다" 시장 선점 나선 보람그룹

신지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1.30 13:54

수정 2025.01.30 13:54

청담동에 도프너 1호 매장 입점
펫츠비아 엣지, 반려동물 생체보석으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가속화
비아생명공학, 도프너와 두 번째 협업...글로벌 고객 접점 확대
보람그룹 비아생명공학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 엣지'가 피엔폴루스 청담 1층 도프너 매장에 전시돼 있다. 보람그룹 제공
보람그룹 비아생명공학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 엣지'가 피엔폴루스 청담 1층 도프너 매장에 전시돼 있다. 보람그룹 제공

[파이낸셜뉴스]

보람그룹이 프리미엄 반려동물 시장 선점에 나섰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보람그룹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이 선보인 반려동물용 생체보석 프리미엄 브랜드 ‘펫츠비아 엣지’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명품 반려동물 셀렉샵 ‘도프너’ 1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이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진행된 도프너 팝업스토어에 이어 두 번째로 성사된 협업이다.

'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분골에서 생체원소를 추출해 합성보석으로 제작하는 제품이다. 단순히 기념품을 넘어 반려동물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반려동물 기념 제품 분야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도프너 매장에서는 펫츠비아 엣지로 제작된 반지, 팔찌, 목걸이와 같은 액세서리를 비롯해 반려동물 목걸이, 피규어, 기념 또는 추모를 위한 오마주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 중이다.
펫츠비아 엣지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도프너 팝업스토어에서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아시아권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보람그룹은 이번 청담매장 입점으로 국내 프리미엄 고객층과의 접점 확대와 해외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비아생명공학 관계자는 “펫츠비아 엣지는 단순한 장신구를 넘어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상징적인 제품”이라며 “도프너 매장 입점을 통해 글로벌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프리미엄 반려동물 시장에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반도체 산업, 주52근무제 예외되나?

반도체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반도체특별법'에는 반도체 업종에 한해 주 52시간 근무제를 예외로 하자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집단마다 의견이 갈려 아직까지 반도체특별법이 국회를 통과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경영계에서는 근무 시간 규제를 없애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노동계에서는 이를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주 52시간 근무제에서 반도체 산업을 예외로 규정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2-11 ~ 2025-02-25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