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블랙핑크 제니, 오늘 저항할 수 없는 '끌림'…'러브 행오버'

뉴시스

입력 2025.01.31 08:50

수정 2025.01.31 08:50

첫 솔로 정규 앨범 '루비(Ruby)' 선공개곡
[서울=뉴시스] 블랙핑크 제니. (사진 =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 제공) 2025.01.3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블랙핑크 제니. (사진 =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 제공) 2025.01.3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솔로가수 제니(JENNIE)가 첫 솔로 정규 앨범 '루비(Ruby)' 발매를 앞두고 활동 예열에 나선다.

31일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에 따르면, 제니는 이날 오후 2시 음원 플랫폼에 새 싱글 '러브 행오버(Love Hangover)'를 발매한다.

오는 3월7일 발매되는 '루비' 수록곡 중 하나이자 이 음반의 선공개곡이다.

미국 얼터너티브 뮤지션 도미닉 파이크(Dominic Fike)가 피처링했다. 자신에게 좋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저항할 수 없는 끌림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OA엔터테인먼트는 "독과 치료제처럼 느껴지는 상대를 놓아주려고 노력하고 실패하는 감정적 혼란을 이야기한다"고 소개했다.

'루비'엔 지난해 10월 공개된 싱글 '만트라(Mantra)'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열다섯 곡이 실린다.

특히 작가로도 활약 중인 미국 래퍼 겸 프로듀서 차일디시 감비노(Childish Gambino·도널드 글로버)를 비롯 미국 래퍼 도이치(Doechii), 미국 얼터너티브 뮤지션 도미닉 파이크(Dominic Fike), 영국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 프랑스 전자음악 뮤지션 FKJ, 미국 싱어송라이터 칼리 우치스(Kali Uchis)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협업한다.

특히 리파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100에 진입한 '키스 앤 메이크 업'을 블랙핑크 멤버들과 협업한 적이 있다.

제니는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해 '더 루비 익스피리언스(The Ruby Experience)' 쇼를 연다. 이 쇼 투어는 오는 3월6~7일 로스앤젤레스(LA)의 피콕 극장에서 시작한다. 같은 달 10일 뉴욕의 라디오시티 뮤직홀과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등지를 돈다. 특히, LA 공연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회차 공연이 추가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반도체 산업, 주52근무제 예외되나?

반도체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반도체특별법'에는 반도체 업종에 한해 주 52시간 근무제를 예외로 하자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집단마다 의견이 갈려 아직까지 반도체특별법이 국회를 통과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경영계에서는 근무 시간 규제를 없애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노동계에서는 이를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주 52시간 근무제에서 반도체 산업을 예외로 규정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2-11 ~ 2025-02-25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