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서울드래곤시티 레스토랑, 졸업·입학생은 반값...동반 최대 8인까지 20% 할인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1.31 09:14

수정 2025.01.31 09:14

서울드래곤시티 인터네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서울드래곤시티 인터네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파이낸셜뉴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말까지 '2025 졸업&입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할인 혜택과 함께 한정판 굿즈 제공 등 특별한 서비스도 준비됐다.

1월 31일 서울드래곤시티는 2025년도 졸업 및 입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울드래곤시티의 5개 매장 방문 시 본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혜택이 제공되는 레스토랑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서울 시내의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THE 26', 인터네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정통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운카이', 품격 있는 중식 요리가 있는 '페이(FEI)' 등이다. 동반 가족에게도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졸업 및 입학생 본인 포함 최대 8인까지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굿즈도 증정한다. 드라코 다이어리, 볼펜, 리유저블 컵 등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이 제공되며 서울드래곤시티 1층 메인 로비에 위치한 굿즈샵(d#)에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푸드 익스체인지와 운카이 방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혜택 적용을 위해 졸업증명서 또는 입학통지서 등의 자료를 지참해야 하며, 뷔페인 푸드 익스체인지 외 매장에서는 코스 이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순간인 졸업과 입학을 더욱 소중하게 간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반도체 산업, 주52근무제 예외되나?

반도체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반도체특별법'에는 반도체 업종에 한해 주 52시간 근무제를 예외로 하자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집단마다 의견이 갈려 아직까지 반도체특별법이 국회를 통과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경영계에서는 근무 시간 규제를 없애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노동계에서는 이를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주 52시간 근무제에서 반도체 산업을 예외로 규정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2-11 ~ 2025-02-25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