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영화 '히트맨2' 촬영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포토존 조성

뉴시스

입력 2025.01.31 14:32

수정 2025.01.31 14:32

설 연휴 박스오피스 1위 영화 촬영 장소
[김해=뉴시스] 영화 '히트맨2' 촬영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포토존 조성. (사진=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제공) 2025.01.31. photo@newsis.com
[김해=뉴시스] 영화 '히트맨2' 촬영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포토존 조성. (사진=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제공) 2025.01.31. photo@newsis.com

[김해=뉴시스] 김상우 기자 = 영화 '히트맨2'를 촬영한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야외 잔디마당에 포토존을 조성했다.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은 명절 연휴 박스오피스 1위 달성을 맞아 포토존을 설치했다고 31일 밝혔다.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2'는 2023년 여름 한달간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에서 촬영됐다. 영화 속 여주인공 미나(황우슬혜 분)의 직업이 큐레이터이고 여러 사건들이 미술관에서 펼쳐지기 때문에 촬영지 클레이아크미술관의 돔하우스 외경과 중앙홀, 전시실, 수장고, 관장실 등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영화 제작진은 장소 협조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영화 소품으로 사용했던 피에타와 아틀라스 조각상을 미술관에 기증했다.

30일 기준 영화 누적 관객 150만명 달성을 기념해 미술관 잔디마당에 조성된 '히트맨2' 특별 포토존에서 관람객들은 영화에 실제로 등장했던 조각작품 옆에서 사진 찍을 수 있다.

히트맨2 관람 무료입장 이벤트와 촬영장소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람자 대상 전시장 무료입장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촬영 장소 인증샷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영화에 나온 미술관 장소 사진을 촬영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미술관 기념품 증정한다.

미술관 관계자는 "영화를 재미있게 보신 관객들이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을 방문해 포토존에서 추억을 남기고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하늘이 법' 여러분의 생각은?

최근 교내에서 교사가 학생을 살해하고 자해를 시도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안타까운 죽음에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임용 시부터 재직기간 내내 심리검사를 시행하고 이상행동 시 직권으로 휴·면직을 권고할 수 있는 질환교원심의위원회를 법제화하는 안을 검토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교사의 인권을 말살하는 법이라는 반발하는 목소리도 들려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하늘이 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2-18 ~ 2025-03-04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