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글로벌 프리미미엄 5성급 호텔서 즐기는 가성비 미식은?

김장욱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2.27 08:18

수정 2025.02.27 08:18

K-푸드 대표 주자인 막걸리 프로모션 진행
불로 막걸리 무제한 프로모션 및 복순도가 세트 메뉴도
대 메리어트호텔 '화미만선' 프로모션. 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대 메리어트호텔 '화미만선' 프로모션. 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전통주' 프로모션. 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전통주' 프로모션. 대구메리어트호텔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5성급 호텔에서 즐기는 가성비 미식 프로모션은 과연 어떨까?"
대구메리어트호텔(동대구역 맞은편)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조정선 총지배인은 "봄이 다가오는 시점에 지역민부터 멀리서 호텔을 찾는 고객까지, 가성비 높고 퀄리티 있는 메뉴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대구를 대표하는 글로벌 5성급 호텔로서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오는 3월 4일부터 중식 레스토랑 동문에서는 주중 런치 세미 뷔페 '화미만선'(花味滿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바쁜 점심 시간에도 고급 중식을 빠르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1인 3만7000원에 딤섬, 탕수육, 칠리새우, 샐러드, 디저트 등을 뷔페 스타일로 이용할 수 있다.

식사 메뉴로 소고기 자장면 또는 해물 짬뽕을 선택할 수 있다.

기존의 정찬 코스 요리를 세미 뷔페 형식으로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뷔페 구성은 △샐러드 3종(야채, 단호박, 과일) △목이버섯 냉채 △게살 스프 △3가지 딤섬 △볶음밥 △칠리새우, 탕수육, 치킨 요리 △과일 2종 및 케이크 등의 디저트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주중 점심 시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중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며, 소식가부터 대식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유선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의 라운지&바에서는 K-푸드의 대표 주자인 막걸리를 중심으로 한 전통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막걸리는 우리 쌀로 빚어 부드러운 청량감이 특징이며, 최근 외국인들에게 'K-술'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막걸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한식 안주로 구성된 모둠 메뉴를 함께 제공해 고객이 고민 없이 막걸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대구 지역 대표 브랜드 '불로 막걸리'를 선택하면 무제한 제공되며, 프리미엄 막걸리 브랜드 '복순도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구성도 마련대 있다.

막걸리와 함께 제공되는 모둠 메뉴에는 △모둠전 △오징어 초무침 △ 어묵탕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복순도가 막걸리는 전통 방식 그대로 손으로 직접 정성스레 빚어낸 순수한 생막걸리로 천연 탄산이 선사하는 청량감이 특징으로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손 막걸리 또는 빨간 쌀 막걸리 2종 중 택해 즐길 수도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 말까지 진행되며, 2인 1세트 기준 4만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