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맥도날드, 기존 인기 메뉴에 '투움바' 더한 신메뉴 2종 출시

뉴스1

입력 2025.02.27 08:56

수정 2025.02.27 08:56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맥도날드는 기존 인기 메뉴에 투움바 소스로 크리미한 매콤함을 더한 신메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슈비 투움바'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투움바는 맥도날드의 대표 치킨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투움바 소스가 더한 메뉴다. 쌀가루 크럼블이 더해진 매콤 바삭한 닭가슴살 패티에 투움바 소스로 더욱 깊고 풍성해진 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슈비 투움바는 통통한 통새우 속살에 비프 패티로 풍성한 맛과 식감이 특징인 '슈비 버거'를 변주했다. 기존 슈비 버거에 매콤한 투움바 소스가 맛의 균형을 잡았다.



다음 달 20일 맥모닝 메뉴 '치킨 치즈 머핀'에 투움바 소스를 가미한 '투움바 치킨 치즈 머핀'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부드러운 매콤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투움바 소스를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에 더해 하루 종일 특별한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월 쿼터 파운더 치즈 캠페인 모델로 '샤이니 키'를 발탁했었던 맥도날드는 이번 맥스파이시 상하이 모델로 '샤이니 민호'를 선정했다. 샤이니 키와 민호는 같은 그룹 내 동갑내기 ‘찐친’으로 오래전부터 티격태격 절친 케미로 시청자들의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민호는, 지난 2월 광고에서 '키'의 대사인 "(쿼터 파운더 치즈)이 맛을 누가 이겨"에 대해 "(맥스파이시 상하이)이 맛을 누가 이겨"라고 재치 있게 인용해, 맥도날드의 대표 제품 간의 위트있는 대결 구도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