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에스앤아이, LG그룹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준공

김영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3.24 09:09

수정 2025.03.24 09:09

'플래그원' 3호점 마곡캠프 설계 및 시공 완료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 설계 및 시공을 담당한 LG그룹의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플래그원' 3호점 마곡캠프 라운지 전경.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제공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 설계 및 시공을 담당한 LG그룹의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플래그원' 3호점 마곡캠프 라운지 전경.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제공
[파이낸셜뉴스]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LG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브랜드 '플래그원' 3호점인 마곡캠프의 설계 및 시공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플래그원 마곡캠프는 강서구 마곡 핵심 상권에 위치한 공유오피스이다. 입주사의 임직원들이 유기적으로 교류하고 협력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플랫폼으로 설계됐다.

이를 위해 오피스 내 라운지인 메인 캠프를 마곡을 상징하는 생태자연공원 '보타닉파크'를 형상화한 모습으로 설계해 자연의 흐름과 도심 속 공원에 머무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보타닉파크의 다양한 이동 경로를 라운지 바닥에 패턴 형태로 구현해 임직원 간 원활한 만남을 유도한다.


형원준 에스앤아이 대표는 "50년간 축적한 건물관리 노하우와 공사 서비스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브랜드 플래그원의 1호점에 이어 3호점의 설계, 시공 용역까지 수주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물관리의 영역을 뛰어넘어 리노베이션 사업에 대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맞춤형 공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975년에 설립된 에스앤아이는 시설관리(FM)를 비롯해 건물 리모델링, 인테리어, 보전&프로젝트 공사(BPO), 특화공사 등을 추진하며 건물과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플래그원 강남캠프와 LG에너지솔루션 복합휴게공간 등 LG그룹 계열사는 물론 국내 대표 공유오피스 등의 업무 공간을 전문 컨설팅부터 디자인설계, 시공, 사후관리까지 최적의 업무 환경으로 기획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