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피너츠 사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스누피 컬래버레이션 음료와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따.
이번 스누피 협업은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우선 친절한 모습을 강조한 스누피인 ‘조 카인드 스누피’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테마로 한 음료, 푸드, MD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스누피 협업 음료로 출시되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바닐라와 초콜릿, 카라멜을 사용해 스누피의 흑백 색상을 강조한 음료다. 상단에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으로 올려 포인트를 더했다.
푸드로는 진한 초콜릿 가나슈 풍미의 ‘스누피 마카롱’과 부드럽고 향긋한 바닐라 크림이 들어간 ‘찰리 브라운 마카롱’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앞치마를 착용한 스누피와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피너츠 프렌드십 머그’를 비롯해 따뜻한 마음을 가진 조 카인드 스누피를 메인으로 한 ‘SS 피너츠 조 카인드 엘마 텀블러’와 ‘피너츠 키체인’ 등을 협업 상품으로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를 구매한 고객 중 3만 명을 추첨해 피너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