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코코지, 어린이날 맞이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01 09:00

수정 2025.04.01 09:00

코코지, 어린이날 맞이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코코지(대표 박지희)가 어린이날을 맞아 4월 1일부터 역대급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코지는 아이가 직접 작동하는 오디오 플레이어 ‘코코지 하우스’와 피규어 형태의 오디오 콘텐츠 저장장치 ‘아띠’를 중심으로 아이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오디오 콘텐츠 경험을 제공해 왔다. 일상 속에서 아이들이 평균 84분 이상 코코지 제품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자사 통계는,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선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브랜드 입지를 보여준다.

최근 ‘코코지 하우스’와 ‘아띠’ 시리즈는 주요 판매처에서 잇따라 품절되는 등 높은 인기를 기록하며 대표적인 육아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현재 전 품목이 재입고되며 어린이날 시즌을 앞두고 다시금 수요 집중이 예상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코코지는 4월 1일부터 5월까지 대규모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4월 1일부터 13일까지는 얼리버드 기간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 및 앱 전용 코코지 캐시 지급, ‘코코지 하우스 꾸미기’ 스티커 증정 등 혜택도 마련돼 있다.

박지희 코코지 대표는 “코코지는 아이들의 오디오 콘텐츠 경험이 단순한 재미를 넘어 감정과 성장의 시작점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이번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아이와 부모가 오디오 콘텐츠의 새로운 가치를 직접 체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날 맞이 프로모션은 코코지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오디오 기반의 창의적 놀이 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 구매 채널을 통해 동시에 운영된다.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