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女 스포테이너로 성장하도록 지원할 것"
![[서울=뉴시스] 와우매니지먼트그룹은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신수지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와우매니지먼트그룹 제공) 2025.04.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4/22/202504221628465756_l.jpg)
[서울=뉴시스]강은정 수습 기자 = 와우매니지먼트그룹은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신수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와우매니지먼트그룹 장상진 대표는 "신수지는 스포츠,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해온 진정한 멀티 엔터테이너"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스포테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수지는 "와우매니지먼트그룹은 선수 출신의 특성을 이해하고 이를 강점으로 살려줄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다.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지금,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계약 소감을 전했다.
이번 전속계약으로 신수지는 방송은 물론 브랜드 협업, 스포츠 콘텐츠 기획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신수지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에 출전한 대표적인 체조 스타다. 은퇴 후 볼링, 골프, 방송 등 다채로운 영역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으로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eunduc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