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oint
[파이낸셜뉴스]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더힐피부과의원 마포공덕점이 4월 30일 오픈한다.
대한민국 의사 중 단 2% ‘피부과 전문의’가 제안하는 1:1 피부 솔루션
병리학적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리프팅, 여드름, 흉터 등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 제안
대한민국에서 미용 의원은 어디에서든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러나 대한민국 의사 중 피부과 전문의는 2%에도 그치지 못한다.

더힐피부과의원 마포공덕점의 우수한 대표 원장은 피부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한 피부과 ‘정통 리더’다. 미파문피부과의원 원장, 청담오라클피부과의원 원장, 더힐피부과의원 신사점 원장을 거치며 피부 질환부터 안티에이징까지 수만 건의 피부 관련 임상 경험을 쌓아왔다.
현재 대한피부과학회, 대한피부과의사회, 대한임상피부치료연구회 등 다양한 학회에서 정회원으로 활동하며 글로벌 웨비나, Learn & Inspire, 병원 강의 등을 통해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로 활약하고 있기도 하다.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ABBVIE에서 AMI Faculty Member로 지정한 의사 50인에 선정되었고 최대 규모의 국제성형외과학회인 APS(Aesthetic Plastic Surgery) 2025에서 보톡스 강의, 스킨부스터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더힐피부과의원 마포공덕점에서는 피부과 전문의 우수한 원장의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리프팅, 색소 치료, 흉터 치료 등 피부에 관한 전방위적인 솔루션을 심도 있게 제공한다.
개인의 피부 유형과 상태를 명확하게 진단, 문제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분석하여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피부 자생력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을 제안한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치료 결과를 최대로 이끌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레이저를 비롯한 하이엔드 장비를 구비했다. 모든 시술과 관리는 1인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리프팅의 명사인 ‘울쎄라’ ‘써마지’ ‘온다’, 흉터 제거에 효과적인 ‘쥬베룩’ ‘서브시전’, 여드름 완화에 효능을 보이는 ‘포텐자’ ‘브이빔’ 등은 물론이고 ‘리쥬란’ ‘쥬베룩’ 등 스킨 부스터, ‘쥬비덤’ ‘벨로테로’ 등의 필러까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다양한 시술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더힐피부과의원 마포공덕점은 오픈을 맞이하며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1달간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kind@fnnews.com 김현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