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혼마골프가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골프와 협력하여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풀 라인업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일본 사카타 장인들의 깊은 혼마의 헤리티지와 로스앤젤레스의 음악·예술·스트리트 컬처로 상징되는 말본의 젊고 자유로운 하이프 에너지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프리미엄(Premium)'과 '퍼포먼스(Performance)' 두 가지 라인으로 전개되며, 각기 다른 골퍼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프리미엄 라인은 혼마의 4스타 모델을 기반으로 한 '안목 있는 골퍼'를 위한 명작으로, 블랙&골드(남성용)와 핑크&골드(여성용) 컬러 조합으로 우아함과 소유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솔카본, 쿼드 브릿지 등 정교한 기술력이 적용되어 완벽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자기표현을 위한 럭셔리 클럽으로 완성되었다.
특히, 일본 장인의 상징인 혼마의 두더지(Mole)와 로스앤젤레스 스트리트 감성의 말본 버킷(Bucket)이 결합된 새로운 단일 엠블럼은 두 브랜드의 문화적 융합을 상징한다.
풀 클럽 세트 외에도 감각적인 토트백과 모자 등 액세서리 컬렉션이 함께 출시되어 프리미엄 골퍼를 위한 토털 컬렉션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협업은 장인정신과 현대적 감성이 융합된 문화적 상징이자 예술적 오브제로서, 새로운 하이엔드 골프의 기준을 제시했다.
jsi@fnnews.com 전상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