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성과가 글로벌 전 권역에서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 이를 기반으로 넷마블의 중요한 캐시카우 역할로 발돋움할 수 있다고 본다." 올해 넷마블의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나 혼자만 레
[파이낸셜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성과가 글로벌 전 권역에서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 이를 기반으로 넷마블의 중요한 캐시카우 역할로 발돋움할 수 있다고 본다." 올해 넷마블의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인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이 상반기 기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븐2' 국내 출시일을 5월 말로 확정했다.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는 18일 온라인으로 공개된 쇼케이스 영상에서 “레이븐2는
[파이낸셜뉴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콘텐츠 IP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K-콘텐츠 IP 글로벌 포럼(이하 IP 포럼)’을 8일 개최했다. IP 포럼은 국내 콘텐츠산업의 미래 전략을 마련하는 자리다. 최
[파이낸셜뉴스] 올해 계속해서 영업손실을 기록하고 있는 넷마블의 실적이 3·4분기 더 주저앉았다. 올해 신작은 시장 기대치에 미치지 못했고, 지난해 인수한 해외 소셜카지노 게임사로 인한 외환차입금도 1조 5000억원 이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이 연내 출시를 예고하고,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대체불가능토큰(NFT)·블록체인 시스템 접목 등으로 이목을 끌었던 '모두의 마블' 후속작 '모두의 마블: 메타월드'의 출시 시점이
[파이낸셜뉴스] DB금융투자가 25일 넷마블에 대해 3·4분기 적자전환을 예상하며 신작 흥행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에 투자의견을 ‘중립’으로, 목표주가 역시 기존 9만5000원에서 4만5000원을 낮춰 잡았다
[파이낸셜뉴스] 네오위즈는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에픽리그(EPIC LEAGUE)에 투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넷마블 △폴리곤 벤처스 △블록체인 기술 개발 기업 오지스 등도 함께 참여했다. ‘에픽리그’는
게임업계 경쟁무대가 대체불가능토큰(NFT) 등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다. 넥슨, 엔씨소프트(엔씨), 넷마블 등 3N과 크래프톤, 카카오게임즈, 위메이드, 컴투스 등 중견게임사가 일제히 NFT와 메타버스 기반
[파이낸셜뉴스] 게임업계 경쟁무대가 대체불가능토큰(NFT) 등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다. 넥슨, 엔씨소프트(엔씨), 넷마블 등 3N과 크래프톤, 카카오게임즈, 위메이드, 컴투스 등 중견게임사가 일제히 N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