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은 지스타 2024에서 내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인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무대 행사를 개최하고,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개발 방향성과 주요 콘텐츠를 16일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24에서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무대 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넷마블은 16일 오후 1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은 3·4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65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로 전환했다고 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647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당기순이익도 206억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인 '지스타'(G-STAR)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오랫만에 메인 스폰서로 복귀한 넥슨을 비롯해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출사표를 던졌고, 신작 등 주요 출품 라인업도 잇따라 공개되면서 기
[파이낸셜뉴스]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인 '지스타'(G-STAR)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오랫만에 메인 스폰서로 복귀한 넥슨을 비롯해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출사표를 던졌고, 신작 등 주요 출품 라인업도 잇따
[파이낸셜뉴스] 삼성증권은 넷마블의 2·4분기 영업이익이 646억원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23일 삼성증권 오동환 연구원은 "2·4분기 아스달 연대기와 나혼자만 레벨업, 레이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올해 1·4분기에도 실적이 고전을 면치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해 선보인 기대작들이 부진한 데다가 신작도 부재해 실적 반등이 쉽지 않을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따라 남은기간 게임사들은 다양한 장
#OBJECT0# [파이낸셜뉴스]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올해 1·4분기에도 실적이 고전을 면치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해 선보인 기대작들이 부진한 데다가 신작도 부재해 실적 반등이 쉽지 않을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면서 K-웹툰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자사 게임에 웹툰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캐릭터나 세계관을 더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인지도 상승을 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파이낸셜뉴스] 국내 주요 게임사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면서 K-웹툰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자사 게임에 웹툰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캐릭터나 세계관을 더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인지도 상승을 꾀하고 있다.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