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AK몰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AK몰은 베니스와 프라하 등 대표적인 세계 여행지를 랜선으로 즐길 수 있는 ‘랜선 샤샤투어’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랜선투어’란 현지 가이드가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영상으로 현지 모습을 담아 실시간 중계하고, 여행자들은 온라인을 이용해 감상하는 가상 여행을 뜻한다. 랜선투어 참가자는 실제 여행지를 거니는 것처럼 각 도시의 랜드 마크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어 코로나 팬데믹으로 장기간 해외 여행길이 막힌 소비자에게 색다른 해외 여행 대안책으로 자리잡고 있다.
AK몰에서 선보이는 ‘랜선 샤샤투어’ 기획전은 온라인 여행 중개 전문 플랫폼 줌줌투어와 협업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탈리아 베니스, 대만의 타이베이, 체코 프라하 중 마음에 드는 여행지를 골라 신청하면 된다. 여행지는 중복 선택 가능하며, AK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획전 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투어 일정은 12일 베니스, 19일 타이베이, 26일 프라하로 각 여행지에 따라 상이하며, 모집 기간은 AK몰 ‘랜선 샤샤투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투어 당일, 고객은 16년차 이상의 베테랑 가이드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3곳의 세계 인기 여행지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AK몰은 샤샤투어 신청 고객 전원에게 줌줌투어 5000원 할인 쿠폰 3종과 함께 AK몰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사용에 대한 상세 내용은 AK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랜선 샤샤투어’는 AK몰이 선보이는 다섯 번째 ‘데일리 프리미엄’ 프로젝트다. ‘데일리 프리미엄’이란 AK플라자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AK몰은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획전을 매월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AK몰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로 해외 여행길이 막힌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AK몰이 준비한 ‘랜선 샤샤투어’ 기획전과 함께 안전하게 세계 주요 도시를 여행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