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개그맨 이국주이 엄정한 주량이 공개됐다.
17일 이국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조캠핑 예쁜이 오랜만"이라며 글을 게재했다.
이어 "너무 수다 떨었더니 목이 말랐나? 하이볼을 샷추가까지 30잔"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3시에 만나서 9시에 헤어졌음 이거…낮술이야 뭐야. 6시간 마셨지만 우린 1차만 했음. 곧 또 보자고"라고 덧붙였다.
이날 유튜버 조조캠핑과 얼굴을 맞대고 사진을 찍고 있는 이국주는 과음에도 취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얼굴로 주당의 면모를 인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국주가 공개한 영수증에는 다양한 안주들과 함께 특히 '위스키 하이볼 20, 잔 위스키 10, 총 금액 45만2000원'이라고 적혀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이국주의 게시글에 조조캠핑은 "낮술이 낮술이 아니게 된" 이라는 글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또한 이를 본 누리꾼들은 "술을 대체 몇 리터를 드신건가요?", "3차까지 갈 일을 1차에서 끝내셨네요", "낮부터 불태우셨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국주는 1986년생으로 지난 2006년 MBC 공채 15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이국주는 신인 시절 '개그야'와 '코미디빅리그'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특히 그는 '코미디빅리그'에서 '수상한 가정부', '10년째 연애중' 코너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구동자 수 약 45만명인 유튜브 채널 '이국주'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