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2000년대 중후반 우리나라 전국민을 '일촌'으로 묶었던 SNS '싸이월드'가 부활을 알렸다. 당시 이용자수는 약 3200만명에 달했다. 싸이커뮤니케이션즈(이하 싸이컴즈)가 기존 싸이월드 소유 법인으로부터 싸이월드
펄어비스가 신작 '붉은사막(사진)' 막바지 담금질에 돌입했다. 오는 14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4'와 글로벌 게임 행사를 통해 '붉은사막'을 공개하며 실적 반전을 노린다. 새로운 기대작인 '도깨비' 개발에도 속도를 붙일 계획이다
[파이낸셜뉴스] 펄어비스가 신작 '붉은사막' 막바지 담금질에 돌입했다. 오는 14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4'와 글로벌 게임 행사를 통해 '붉은사막'을 공개하며 실적 반전을 노린다. 새로운 기대작인 '도깨비' 개발에도 속도를 붙일
[파이낸셜뉴스] 펄어비스가 2024년 3분기 광고비 증가에 따라 영업손실 92억원을 기록하며 적자전환했다. 펄어비스는 3분기 매출 795억원, 영업손실 92억원, 당기순손실 78억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은 전
한국관광공사가 게임 개발사 펄어비스와 K게임 투어 상품 개발을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지난 2014년 출시한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검은사막'으로 전 세계 150여개
국내 게임사들이 잇따라 외자 판호를 발급받아 중국 시장 공략에 가속페달을 밟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중국 국가신문출판서는 최근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M',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 등 15종 게임에 외자판호를 발급했
이 뉴스는 파이낸셜뉴스의 원본 기사 '"이번엔 엔씨, 시프트업이다!" 中 판호 발급에 숨통 트인 국내 게임 업계'를 AI로 알기 쉽게 풀어 쓴 기사입니다. 국내 게임사들이 중국 시장 공략에 다시 박차를 가하고
[파이낸셜뉴스]국내 게임사들이 잇따라 외자 판호를 발급 받아 중국 시장 공략에 가속페달을 밟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중국 국가신문출판서는 최근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M',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 등 15종 게임에
게임주들의 희비가 실적에 따라 엇갈리고 있다. 3·4분기 호실적이 전망되는 크래프톤은 주가가 꾸준히 우상향을 그리고 있는 반면 부진한 실적이 예상된 펄어비스와 넷마블은 내리막을 걷고있다. 2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OBJECT0# [파이낸셜뉴스] 게임주들의 희비가 실적에 따라 엇갈리고 있다. 3·4분기 호실적이 전망되는 크래프톤은 주가가 꾸준히 우상향을 그리고 있는 반면 부진한 실적이 예상된 펄어비스와 넷마블은 내리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