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내 몸을 지켜주는 건강기능 제품
![[환절기 건강] JW중외제약 프렌즈 시리즈, 포도당통해 안구 영양공급 '프리미엄 점안제'](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16/02/23/201602231826515950_l.jpg)
지속적인 한파로 실내에서 난방기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면서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이도 늘고 있다. 실내공기가 건조해지면서 눈에 피로가 쌓이기 때문이다. 실내환기를 자주 시켜줘야 하는데 인공눈물로 눈의 피로증상을 완화하는 것도 좋다.
눈 건강을 위한 인공눈물 중에서도 JW중외제약의 '프렌즈 시리즈'가 인기다. 이 가운데 '프렌즈 아이드롭'은 포도당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한다.
지금까지 안약에 비타민을 첨가한 경우는 있었지만 포도당과 멘톨 성분이 첨가돼 눈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인공눈물은 프렌즈 아이드롭이 처음이다.
이 제품은 기존 인공눈물과 달리 특허 조성을 통해 보존제가 렌즈에 흡착되는 것을 막아준다. 때문에 모든 종류의 콘택트렌즈(소프트, 하드, 일회용렌즈 등)를 착용한 후에도 직접 점안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자연 눈물에 가장 가까운 성분인 '아이드룹 순'과 멘톨 성분이 함유돼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이드롭 쿨', 그리고 멘톨 성분 함유량이 많아 강한 청량감을 주는 '아이드롭 쿨 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프렌즈 아이엔젤'은 자극적인 방부제가 없어 예민한 눈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인공눈물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