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문지인이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 새신랑 김기리와 가평으로 떠난 국내 신혼여행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저녁에 공개된 문지인의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는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문지인과 김기리의 결혼 전, 후 데이트 영상 2개가 동시에 공개됐다.
하나의 영상은 5월 17일 결혼식을 하기 전 문지인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였다. 생일을 맞은 문지인에게 깜짝 꽃 선물을 하며 등장한 김기리는 끊임없이, 계속해서 카메라 원샷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고, 이를 본 문지인이 "이럴 거면 당신이 유튜브 해!"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남산뷰 레스토랑에 도착해 코스요리를 시킨 두 사람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결혼 전 문지인의 마지막 생일을 축하했다.
또 다른 영상에선 결혼 후 한국에서의 신혼여행을 즐기는 문지인과 김기리의 모습이 나왔다. 가평으로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은 갤러리 뺨치는 다양한 포토 스폿에서 사진을 찍으며 예쁜 추억을 남겼다. 이어 예쁜 계곡이 보이는 곳에서 사진을 찍던 두 사람이 갑자기 자존심 싸움을 벌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자존심 싸움의 이유와 그 결과는 '지인의 지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지인은 '지인의 지인'에서 최근 최강희, 한선화, 박진주와 함께 한 차박을 공개, 해외로 떠난 신혼여행을 예고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