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8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념 이벤트 ‘파라 페스타’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우선 고객 맞춤형 객실 패키지 3종을 내놨다. 실속형 호캉스를 위한 ‘룸&리조트머니 패키지'는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8만원과 파라다이스 핸드크림을 제공하며, 여유로운 맛캉스(맛+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룸&다이닝 패키지'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서비스와 수영장 및 사우나 등 주요 시설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1박에 리조트 머니 8만원과 파라다이스 룸앤패브릭 스프레이 등이 제공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펼쳐진다.
‘파라다이스 리워즈’ 고객 대상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행복했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호텔 풀빌라 객실 숙박권, 아트파라디소 로얄 스위트 객실 숙박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생년월일에 숫자 8이 포함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