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이동의즐거움, ‘이즐 K-패스 전용 요금제’ 출시

박재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4.02 16:41

수정 2025.04.02 16:41

교통비·통신비 반값 혜택 제공
(주)이동의즐거움이 교통비와 통신비 반값 혜택을 제공하는 '이즐 K-패스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동의즐거움 제공
(주)이동의즐거움이 교통비와 통신비 반값 혜택을 제공하는 '이즐 K-패스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동의즐거움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동의즐거움(대표이사 손민수)이 선불교통카드 업계 최초로 이즐 K-패스 전용 알뜰폰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알뜰폰 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선보인 이번 요금제는 기존 이동통신사 대비 약 50% 저렴한 알뜰폰 요금에 K-패스 전용 혜택까지 더해져, 교통비와 통신비 부담을 동시에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즐 K-패스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K-패스 이용 시 제공되는 교통비 환급 혜택과 함께 매월 최대 1만원의 추가 20% 환급 혜택이 적용된다.

예를 들어, 매월 교통비가 5만원인 청년층이라면, K-패스 교통비 환급(30%)으로 1만5000원을 돌려받고, 요금제 추가 혜택(20%)으로 1만원을 절감해 매월 교통비의 총 2만5000원(교통비의 반값 수준)을 환급 받을 수 있다.

‘이즐 K-패스’는 신용카드·체크카드처럼 복잡한 발급 절차나 연회비 없이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실물카드와, 모바일 앱을 통해 즉시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선불교통카드 방식으로 충전해 사용하는 만큼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고 계획적인 교통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즐K-패스 전용 요금제는 U+유모바일 등 제휴 통신사의 온라인 몰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요금제 추가 환급 혜택은 이즐앱(이즐충전소, 모바일이즐)의 선물함 또는 쿠폰을 통해 익월에 지급된다.

㈜이동의즐거움은 국내 교통정산 커버리지 1위 사업자로, 지난 30여년간 안정적인 교통 정산시스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 선불교통카드 발행, 세계 최초 비접촉 자동결제 태그리스(Tagless) 상용화 등 모빌리티 핀테크 업계를 선도해오고 있다.
또, 대중교통 기반 사업 외에도 복지, 환경, 문화 등 통합솔루션 기업으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이번 이즐 K-패스 전용 요금제 출시를 통해 교통과 통신을 연계한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일상에 더 큰 가치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의즐거움 손민수 대표이사는 “이즐 K-패스 전용 요금제는 대중교통 이용 고객에게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고,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서비스 확장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쉽고 즐거운 이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aksunbi@fnnews.com 박재관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