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연봉인상 검색결과 총 17

  • [fn마켓워치] 코스닥 게임사 베스파, 매각 속도 내나
    [fn마켓워치] 코스닥 게임사 베스파, 매각 속도 내나

    [파이낸셜뉴스] 코스닥 상장 게임사 베스파가 매각에 속도를 낼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음주 예비입찰을 실시하는데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킹스레이드’의 다음 버전인 '킹스레이드2' 개발 비전이 관건이다. 2021년

    2023-03-17 07:09:29
  • [위메이드 컨콜]"적극 채용 나설 것…분기당 80~100명 채용 계획"
    [위메이드 컨콜]"적극 채용 나설 것…분기당 80~100명 채용 계획"

    [파이낸셜뉴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27일 2·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정상적으로 보면 한 분기에 80~100명 정도를 채용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지난해

    2022-07-27 11:45:04
  • ‘세계 최초 소셜카지노 게임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 대규모 인재 채용
    ‘세계 최초 소셜카지노 게임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 대규모 인재 채용

    [파이낸셜뉴스] 세계 최초 소셜카지노 게임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31일 대규모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인재 수혈을 바탕으로 제2의 성장 동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더블다운의 대규모 인재 채용은 ▲기획 ▲개발

    2022-03-31 12:48:25
  • 넥슨·컴투스 등 주요 게임사 ‘인재 채용’ 중

    [파이낸셜뉴스]  올해 초 개발자 영입을 위해 공격적인 연봉 인상 경쟁을 펼쳤던 게임업계 인재 쟁탈전이 하반기에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정규직과 동일한 급여 수준을 내세우며 인재 확보 경쟁에 불을 지피고 있다. 

    2021-08-28 19:54:15
  • [fn사설] 게임 셧다운제 폐지, 듣던 중 반가운 소리
    [fn사설] 게임 셧다운제 폐지, 듣던 중 반가운 소리

    정부가 게임 셧다운제를 폐지하기로 했다. 정부는 25일 열린 사회관계장관회의에서 여성가족부가 주도해온 셧다운제를 없애기로 결정했다. 그 대신 관련 규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도하는 게임시간선택제로 일원화한다. 이로써 지난 2011년에

    2021-08-25 18:27:40
  • 넷마블, 상반기 신작 흥행 기대돼-삼성
    넷마블, 상반기 신작 흥행 기대돼-삼성

    [파이낸셜뉴스]  삼성증권은 1일 넷마블에 대해 상반기에 출시될 신작의 흥행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다만 최근 주요 투자 자회사의 주가 하락을 반영해 목표주가는 16만원으로 5.9% 하향했다. 넷마블은

    2021-04-01 08:28:30
  • 네이버, 개발자 영입전쟁 초강수.. 전공불문·역대 최대 900명 선발

    '네카라쿠배(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민족 앞글자)' 맏형격인 네이버가 비개발자까지 뽑아 개발인력으로 쓰는 초강수를 제시했다. 우수 개발자 영입 경쟁이 치열한 요즘, 부족한 개발자를 직접 키워 적재적소에 쓰겠다는 목표다

    2021-03-29 17:40:44
  • 블록체인 게임사 플라네타리움, 전직원에 3300만원씩 '쏜다'
    블록체인 게임사 플라네타리움, 전직원에 3300만원씩 '쏜다'

    [파이낸셜뉴스]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플라네타리움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3300만원 상당의 보상 패키지를 지급한다. 23일 플라네타리움 운영사 나인코퍼레이션은 회사와 임직원의 동반 성장을 위해 임직원 연봉을 일괄 인상

    2021-03-23 14:22:34
  • SW·AI 교육 확대해 'ICT 인력난' 해결해야
    SW·AI 교육 확대해 'ICT 인력난' 해결해야

    [파이낸셜뉴스] 정보통신기술(ICT)업계 최대 현안인 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초중등 교육과정 개편에 대한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실제 최근 ICT업계에서는 개발자 수급을 위한 연봉 인상 릴레이가 이어졌다. 개발자 평균 연

    2021-03-23 14:14:00
  • 인재 쟁탈전에 확률형 아이템 논란… ‘성장통’ 겪는 국내 게임사
    인재 쟁탈전에 확률형 아이템 논란… ‘성장통’ 겪는 국내 게임사

    국내 게임사들이 다시금 성장통을 겪고 있다. 몇년 전 게임업계의 과도한 노동 관행을 말하는 이른바 '크런치모드'로 홍역을 치렀던 게임사들은 올해 내·외부적으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다. 내부적으로 직원들의 연봉 인상과

    2021-03-15 17:3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