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결제제한 검색결과 총 54

  • 토스 단말기, 출시 1년 만에 가맹점 3만개 돌파
    토스 단말기, 출시 1년 만에 가맹점 3만개 돌파

    [파이낸셜뉴스]   비바리퍼블리카(토스)의 결제 단말기 제조 및 결제 솔루션 공급 자회사 토스플레이스가 자사 결제 단말기 보급 가맹점 수가3만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3월 ‘토스 프론트’와 ‘토스 터미널’로 구

    2024-04-01 15:06:40
  • 토스 단말기, 출시 1년 만에 가맹점 3만개 돌파
    토스 단말기, 출시 1년 만에 가맹점 3만개 돌파

    비바리퍼블리카(토스)의 결제 단말기 제조 및 결제 솔루션 공급 자회사 토스플레이스는 자사 결제 단말기 보급 가맹점 수가 3만개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3월 ‘토스 프론트’와 ‘토스 터미널’로 구성된 ‘토스 단말기’, 전용

    2024-04-01 09:17:56
  • 韓 게임사, 中 판호 발급에도 못 웃는 이유는?
    韓 게임사, 中 판호 발급에도 못 웃는 이유는?

    [파이낸셜뉴스] 올해 중국 정부로부터 '판호'(중국 내 게임 서비스 허가)를 발급 받은 국내 게임사들의 표정이 밝지만은 않다. 게임의 비즈니스모델(BM) 전반을 통제하는 고강도 규제안도 함께 발표됐기 때문이다. 중국 정부가

    2023-12-26 14:34:54
  • 미성년자 신용카드 발급, 2년 새 285% 뛰었다
    미성년자 신용카드 발급, 2년 새 285% 뛰었다

    [파이낸셜뉴스] 지난 2021년부터 만 12세 이상의 미성년자도 개인 명의 신용카드를 소유하는 것이 가능해진 가운데 신한카드 마이틴즈 카드 발급량이 2년 새 28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는 등 미성년자 신용카드 시장이 확대

    2023-11-07 15:13:58
  • '만  7세부터 모바일 금융'...BNK부산은행, ‘쪼꼬미’ 출시
    '만 7세부터 모바일 금융'...BNK부산은행, ‘쪼꼬미’ 출시

    [파이낸셜뉴스] BNK부산은행은 2일 미성년자 전용 모바일 금융 서비스 ‘쪼꼬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쪼꼬미는 만 7세 이상부터 만 18세 이하의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디지털 금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2023-11-02 10:39:05
  • "신용카드? 빚인데"...미성년 자녀 신용카드 걱정된다면 '용돈카드' 어떠십니까
    "신용카드? 빚인데"...미성년 자녀 신용카드 걱정된다면 '용돈카드' 어떠십니까

    [파이낸셜뉴스] " 부모의 신용으로 카드를 결제하는 것이 금융 훈련인가요? 어릴 때부터 빚을 포함한 신용 거래를 알려주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익명의 누리꾼) 지난 6월 금융위원회 정례회의에서 우리카드와 현

    2023-08-03 15:30:11
  • "나도 이젠 엄마·아빠처럼 신카 써요" 미성년자 신용카드 사용 시대
    "나도 이젠 엄마·아빠처럼 신카 써요" 미성년자 신용카드 사용 시대

    [파이낸셜뉴스] 최근 금융위원회가 미성년 신용카드 사용을 승인하는 혁신금융서비스를 추가 지정했다. 이에 부모의 신용을 토대로 카드를 발급받은 미성년자도 카드 사용이 가능해져 단기적으로는 소비자 편의성이 향상되고, 장기적으로는 신용카

    2023-06-27 08:51:14
  • '챗GPT' 국가에서 규제 시작되나..이탈리아, 접속 차단
    '챗GPT' 국가에서 규제 시작되나..이탈리아, 접속 차단

    [파이낸셜뉴스] 이탈리아 당국이 서방 국가 중 최초로 '챗GPT'에 대한 일시적 접속 차단 조치를 내렸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현지 매체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이탈리아 당국은 

    2023-04-03 06:37:52
  • "이라크 18세, 이집트 21세가 성인" 중동·동남아 게임 법령 한눈에
    "이라크 18세, 이집트 21세가 성인" 중동·동남아 게임 법령 한눈에

    [파이낸셜뉴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한국게임산업협회와 함께 ‘글로벌 게임 정책·법제 연구’ 보고서를 발간했다. 27일 콘진원에 따르면 이번 연구는 국내 게임사의 세계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nbs

    2023-02-27 13:21:53
  • 소비자원 “디지털게임 국제거래 소비자 불만 11.3% 증가”
    소비자원 “디지털게임 국제거래 소비자 불만 11.3% 증가”

    [파이낸셜뉴스] 한국소비자원은 디지털 게임 콘텐츠 소비가 늘어나면서 미성년자 결제 등에 따른 구입 취소·환급 거부와 관련된 소비자불만이 증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에 지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2022-06-13 14:4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