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프라임에듀넷 경찰간부 공무원학원 부문 ‘한국브랜드파워대상’ 1위 수상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5.03 14:10

수정 2021.05.03 16:35

사진=프라임에듀넷:박기현 대표
사진=프라임에듀넷:박기현 대표
프라임에듀넷이 경찰간부 공무원학원 부문에서 ‘2021한국브랜드파워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2021한국브랜드파워 대상’은 한국저널이 주관하며, 심사를 거쳐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를 만족시킨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프라임에듀넷은 경찰간부, 경찰채용, 5급공채, 7급공채, 공인노무사 등 공무원시험 및 자격증시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으로 경찰간부 시험분야에서 매년마다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오고 있다.

특히 작년에는 경찰간부후보생시험 필기시험 합격자 60명 중 21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성과를 이루어내기도 하였으며, 더 나아가 국내에서 가장 많은 경찰간부 실강 수강생 숫자를 기록하고 있다.

경찰채용 · 경찰간부 형법 과목 강사인 김원욱 교수가 이끄는 프라임 경찰간부팀은 강의와 관리형 독서실이 결합된 ‘스파르타 종합반’과 학습관리+생활관리를 제공하는 ‘독한종합반’ 등 관리형 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의 수험기간단축,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3년도 제 72기 경찰간부후보생시험의 과목개편에 대해서도 신규과목인 범죄학, 헌법, 선택과목이 추가된 '스파르타SE'와 '온라인관리형종합반'을 론칭하여 운영중이다

프라임 경찰간부팀 담당자는 “시험이 전과목 객관식으로 변경되면서 순경시험과 병행 준비가 가능하게 되었다. 경찰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이제는 경찰간부 시험을 순경시험과 함께 준비하는 것이 안전한 전략이 되었다. 더욱이 이러한 시장환경 변화에 따라 경찰간부 시험의 경쟁률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말했다.


한편 프라임 경찰간부팀은 올해 하반기 순경시험 직렬의 신규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보이고 있다.

또한 “지방에서 서울로 올라와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전용 원룸도 연계하여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들의 수험환경 개선과 합격을 위해 더욱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