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의 EVO820 프리미엄 통째로 원액기가 영국 인테리어 잡지 ‘Ideal Home’, 영국 ‘GQ’ 매거진 등 여러 해외 매거진에서 ‘2021년 베스트 주서’로 선정됐다.
영국 GQ 매거진에서는 EVO820 원액기의 82mm 투입구와 독창적인 디자인을 성공 비결이라고 강조했으며,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인테리어 매거진 ‘Ideal Home’은 엔유씨 EVO820 원액기에 별 5개 최고 점수를 부여 했다.
영국 푸드 매거진 ‘BBC Good Food’에서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베스트 주서로 선정됐다.
또한, 세계적 명성을 보유한 글로벌 미디어 ‘와이어드(WIRED)’에서 'Recommends' 라벨을 부여받으며 해당 뱃지를 획득한 유일한 원액기로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와이어드는 ‘저속압착 착즙방식’을 이용해 과일·채소를 천천히 눌러 짜주면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며 통째로 착즙할 수 있는 강력한 스크류가 높은 품질의 주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엔유씨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는 82mm의 넓은 투입구가 적용돼 과일·채소가 통째로 착즙할 수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가죽 패턴의 디자인과 낮은 소음으로 건강한 주스를 마실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EVO820 원액기가 해외 무대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창조하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레드닷 어워드’, ‘미국 스파크 어워드’ 등에서 수상하며 여러 차례 해외에서 인정 받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