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안등급에 따라 상품권(5~20만원) 포상 예정.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부산시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은 시설관리 및 경영 전반에 대해 고객참여제안제도 ‘상시365 고객제안’을 연중 상시로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상시365 고객제안’은 고객참여 제안을 적극 장려하여 공단의 소통 및 참여경영을 실현하고자 추진됐으며, 제안주제는 공단 소관업무와 관련된 내용이면 모두 가능하다.
이번 ‘상시365 고객제안’의 응모자격은 기장군민 또는 공단 시설물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공단 홈페이지 내 고객참여제안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공단 애자일(Agile) 플랫폼을 활용(QR코드 스캔 또는 URL접속)하여 제안을 접수할 수 있다.
또한 공단은 ‘상시365 고객제안’ 참여를 독려하고자 매월 5명의 참여고객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우수제안의 경우에는 창안등급에 따라 상품권(5~20만원)을 각각 포상할 예정이다.
공단 관계자는 “공단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점을 고객 및 주민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혁신하고자 고객참여 제안제도를 운영하게 됐다”며 “군민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가치창조 공기업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gs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