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호국보훈의 달 맞아… SKT, 국군장병 통신 혜택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04 18:43

수정 2023.06.04 18:43

관련종목▶

SK텔레콤이 정전협정·한미동맹 70주년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0 히어로 할인제도' 또는 '0플랜 히어로'에 가입한 군인 고객이 일과 시간 외 매일 제공받는 추가 데이터 제공량이 기존 2GB에서 5GB로 두 배 넘게 확대됐다.

4일 SKT에 따르면 국내 통신사 최초로 군인 신분 인증앱 '밀리패스'와 제휴를 통해 군인 요금제 가입 절차를 간소화했다. 밀리패스는 군인·군인 가족, 예비군을 대상으로 하는 신분 인증 플랫폼으로, 휴가·급여 관리는 물론 전용 복지몰 이용 등 다양한 편의·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다.

SKT는 군인 고객을 대상으로 20% 요금 할인 제도(0 히어로 할인제도)와 전용 요금제(0 플랜 슈퍼히어로, 0 플랜 히어로)를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이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입영통지서, 병적증명서 등을 대리점에 내방해 직접 제출하거나 온라인 T월드에 업로드해야만 했다. 하지만 지난달부터 모바일 T월드에서 24시간 별도의 서류 발급 없이 군인 신분을 인증하고 '0 히어로' 서비스에 실시간 가입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SKT는 밀리패스 인증을 완료한 군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화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밀리패스 앱에서 군인 인증을 완료한 '0 히어로',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이용 고객 고객은 인증 시점부터 6개월 동안 매월 데이터 5GB를 추가 제공 받는다.


SKT는 특별한 조건 없이도 현역 군 장병들이 데이터를 마음 놓고 쓸 수 있도록 군인 전용 요금제와 혜택인 '0히어로'의 데이터 제공량을 확대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