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KT, '2025년도 KT디지털인재장학생 커넥팅데이' 개최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5.03.30 12:02

수정 2025.03.30 15:13

관련종목▶

2025년 KT디지털인재장학생으로 선발된 대학생들이 지난 28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East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KT 제공
2025년 KT디지털인재장학생으로 선발된 대학생들이 지난 28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East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KT 제공

KT는 지난 28일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East에서 2025년도 KT디지털인재장학생으로 선발된 대학생을 대상으로 ‘KT디지털인재장학생 커넥팅데이’ 행사를 열고 자긍심 고취와 장학생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는 장학증서 수여, 팀 빌딩 프로그램, 운영 방향 공유, 토론 세션이 진행됐다. 특히 토론 세션에서는 장학생들이 미래에 대한 고민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서로 공유하고 KT에 기대하는 사항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KT는 장학생들이 인공지능(AI) 기반의 미래 기술 혁신을 이끄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AI 관련 심화 교육, KT 임직원과 함께하는 팀 프로젝트, 멘토링 등 다양한 후속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KT는 지난달 2일부터 19일까지 선발 과정을 진행하고 총 40명의 대학생을 장학금 수혜자로 선정했다.

장학생들에게는 최대 4학기의 등록금이 전액 지원된다.

KT ESG경영추진실장 오태성 상무는 “미래 세대와 기술에 대한 투자는 KT의 지속 가능한 혁신을 위한 핵심 동력”이라며 “KT디지털인재 장학생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끄는 AI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KT 직원과의 멘토링 등 실질적인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