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교육감 선거 투표자 선착순 인증샷
풀빌라펜션·호텔 당일 1박 무료 숙박 가능
풀빌라펜션·호텔 당일 1박 무료 숙박 가능

[파이낸셜뉴스] 부산의 한 중소업체가 4·2 부산시교육감재선거 투표 독려를 위해 다양한 인증샷 무료 이벤트를 펼치기로 해 관심을 끌고 있다.
㈜한날애커뮤니케이션·㈜새날애(대표이사 이은호)는 오는 4월 2일 치러지는 부산시교육감재선거에 대한 유권자의 관심이 낮은 점을 감안, 투표 시민을 대상으로 인증샷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풀빌라펜션 이용권, 호텔 숙박권, 천연 막걸리 증정 등 3가지 이벤트를 펼친다.
이 회사는 경남 사천에 위치한 ‘안토이 비토 풀빌라 펜션’ 9개 객실을 인증샷 선착순 마감을 통해 투표일 당일 1박1실을 무료 제공한다. 이 풀빌라의 4인 기준 평상시 이용료는 1박당 30만~40만원으로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야외 온수 풀장과 인피니티풀, 멋진 오션뷰를 자랑하는 곳으로 투표 후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투표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명에게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고요한호텔’ 37개 객실 중 10개의 객실을 1박1실씩 무료 제공한다.

‘고요한호텔’은 지난 겨울 한파 대피소로, 여름에는 무더위 쉼터를 운영하며 지역 사회를 돕는 착한 호텔로 알려져 있으며 숙박료는 2인 기준 평일 6만원이다.
이 회사는 프리미엄 막걸리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새날애는 4월 2일 인증샷 참여 투표자 중 선착순 42명에게 각 1병씩 프리미엄 막걸리를 택배로 보내준다. 새날애 막걸리는 국내산 청정쌀과 누룩을 사용하여 첨가제 없이 만든 프리미엄 천연 막걸리로, 전통의 맛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한 제품이다.
3가지 이벤트에 중복지원은 가능하지만, 이벤트 혜택은 한 종류에 대해서만 준다. 선거 당일 투표를 마친 유권자는 투표확인증 또는 투표소 밖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이벤트 홍보 포스터에 기재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로 참여하면 된다.
㈜한날애커뮤니케이션·㈜새날애 이은호 대표이사는 “이번 선거가 단순히 교육감을 뽑는 선거를 넘어, 우리 아이들의 교육과 미래를 위한 중요한 기회인데도 사전투표율이 5.87%로 역대 최저라는 보도를 접하고 투표 독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시민 모두가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aksunbi@fnnews.com 박재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