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일반

알엔알(RNR), 세계지식포럼에서 모노플렉스 VR 체험 공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4.09.09 15:35

수정 2024.09.09 15:35

알엔알(RNR), 세계지식포럼에서 모노플렉스 VR 체험 공개
알엔알(RNR)이 운영하는 개봉작 상영 솔루션 모노플렉스가 오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개최 중인 제25회 세계지식포럼에서 '모노플렉스 앳 라이즈(MONOPLEX@RYSE)'의 VR 체험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체험은 오는 10월 25일에 홍대 라이즈 호텔에서 정식 오픈 예정인 'MONOPLEX@RYSE'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MONOPLEX@RYSE'는 AI 제어 시스템과 사물 인터넷(IoT) 기반의 무인 운영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한 혁신적인 영화관으로, 생동감 넘치는 MZ 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컨셉존과 모든 가구와 인테리어가 라운딩 형태로 설계되어 고객의 안전을 고려한 상영관이 특징이다. 이번 VR 체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이 공간을 직접 경험해 보았으며, 정식 오픈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었다.

모노플렉스는 'MONOPLEX@RYSE'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현재 미국에 지사를 설립했으며, 헐리우드 출신의 임원을 영입하여 주요 호텔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모노플렉스의 석민철 대표는 "세계지식포럼에서 'MONOPLEX@RYSE'를 VR로 먼저 공개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라며, "10월 25일 정식 오픈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이 혁신적인 영화관 경험을 직접 체험해 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더 많은 지역에서 차별화된 영화관 경험을 제공해 영화관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라고 덧붙였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