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뉴스] 블랙야크 키즈는 신학기 스쿨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셋업을 출시하는 등 여아 라인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블랙야크 키즈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블랙야크 키즈 드림 스튜디오(Blackyak Kids Dream Studio)' 콘셉트로 올해 봄·여름(SS) 여아 라인을 전개한다.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내 여아 전용 카테고리를 신설해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
새 콘셉트 아래 올해 봄 새 학기를 맞아 '위시 우븐 스커트 세트'와 '딜라이트 카라 스커트 세트' 2종을 새롭게 내놨다. 두 셋업 모두 여유로운 오버핏의 맨투맨(스웻셔츠)과 속바지 부착형 스커트 구성으로 같이 입거나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 각각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위시 우븐 스커트 세트'는 라글란 디자인의 배색띠, 영문 레터링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맨투맨과 양쪽 아웃 포켓 포인트의 스커트로 스포츠 캐주얼의 무드를 한층 살린 셋업이다.
상의 소매와 밑단에 시보리를 적용하고 신축성이 좋은 우븐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다.
'딜라이트 카라 스커트 세트'는 반집업 카라 맨투맨과 플리츠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프레피 룩을 연출하기 좋다. 맨투맨은 우수한 신축성에 탄탄한 조직감을 느낄 수 있는 스판 피케 소재를 적용했으며 밑단 배색 라인 포인트와 미니멀한 자수 디테일을 더해 깔끔하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