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동안 아이스크림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로 15kg 감량에 성공한 남성이 있다. 그런데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지만은 않았던 모양이다. 남성은 "가장 끔찍했던 다이어트"라고 말했다.
주인공은 미국 콜로라도주에 살고있는 앤서니 하워드-크로우(32). 영국 데일리스타 5월 25일(현지시간)자 보도에 따르면 그는 최근 아이스크림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로 15kg 감량에 성공했다.
앤서니는 100일 간 하루 2000칼로리의 아이스크림만 먹고 운동은 전혀 하지 않았다. 때로 500칼로리 정도의 단백질 파우더와 술을 마신게 전부였다.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과정을 공유한 그는 3개월 후 무려 15kg의 몸무게를 줄였다.
앤서니는 살을 빼는데 음식의 종류보다는 열량을 제한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증명해보이기 위해 이같은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무엇을 먹든 열량만 조금 섭취하면 된다는 생각이다. 그는 "다이어트에 나쁜 음식은 없다"고 말했다.
아이스크림 100일 프로젝트를 하기 전 그는 30일 동안 패스트푸드만 먹는 다이어트로 1주일에 1kg씩을 감량해보이기도 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매일 먹을 수 있다니.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처럼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러나 앤서니는 "끔찍했다"고 말했다. 50일 정도 됐을 때 모든 것에 의욕을 잃고, 취미 생활도 멈췄다는 것이다.
때문에 체중 감량에는 성공했지만 "이같은 방법은 일시적일 뿐이다"라며 "절대 추천하고 싶지 않다"고 전했다.
imne@fnnews.com 홍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