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기장군 동부산관광단지 해변가에 위치한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힐튼부산 10층 맥퀸즈 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이스캐이프(Valentine's Escap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노라믹 오션뷰가 한눈에 펼쳐지는 맥퀸즈 바에서버섯 콘소메로 만든 트뤼플 커스터드,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참치와 캐비어, 진한 풍미의 관자와 랍스터를 즐길 수 있는 랍스터 비스크 수프, 그릴에 구운프와그라 & 소고기 안심 로시니 스테이크 등 다양하면서도 특별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후식으로 그린티 무스에 초콜릿 가니쉬를 올린 딸기 콤포트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가 제공돼 맛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힐튼부산 스위트코너에서는 10~18일 프랑스 파티시에 데이비드 피에르(David Pierre)가 프렌치 감성을 담아 만든 특별한 발렌타인 디저트도 선보인다.
고소한 흑임자 다쿠아즈 시트 위에 녹차 크림과감귤 유자 콤포트, 딸기맛의 초코 가니쉬를 올린 '딸기 핑크 하트 케이크'는 독특한 색감이 어우러져 발렌타인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힐튼부산 다모임에서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스타팅 어 뉴 챕터(Starting a New Chapt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주중 점심 또는 저녁 이용때 졸업생과 입학생 본인에 한해 다모임 뷔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졸업과 입학 증빙서류(졸업 증명서 또는 입학 증명서)를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