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뉴스]초중등 스마트홈러닝 ‘AI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가 '뉴 AI홈런북' 출시를 기념해 대국민 애칭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그동안 수집된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신규 디바이스를 개발했다. 어린 학생들도 쉽게 다룰 수 있도록 기기를 경량화했으며, 해상도와 메모리 등을 향상하고 고화소 전후면 카메라를 장착해 AR·VR 실감형 콘텐츠 학습 환경에 최적화시켰다. 그밖에도 다양한 부분에서 대폭 업그레이드된 뉴 AI홈런북은 10월 중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뉴 AI홈런북 출시를 앞두고 대국민 애칭 공모전도 개최한다.
대국민 애칭 공모전은 9월 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 예정이다. 초·중등 자녀가 있는 학부모와 초·중등 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동해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실장은 “그동안 많은 고객들께서 보내 주신 AI홈런북에 대한 격려와 애정 어린 의견을 경청하고 뉴 AI홈런북에 적극 반영하였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며 “학부모와 학생들이 직접 뉴 AI홈런북에 애칭을 지을 수 있는 공모전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학부모와의 직접적인 쌍방향 소통을 더욱 늘리기 위해 9월 중 라이브방송도 공개한다. ‘홈런 핵인싸-이트’라는 이름의 라이브방송은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교육정보는 물론 인사이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