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초중등 스마트홈러닝 ‘AI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가 '뉴 AI홈런북' 출시를 기념해 대국민 애칭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그동안 수집된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신규 디바이스를 개발했다. 어린 학생들도 쉽게 다룰 수 있도록 기기를 경량화했으며, 해상도와 메모리 등을 향상하고 고화소 전후면 카메라를 장착해 AR·VR 실감형 콘텐츠 학습 환경에 최적화시켰다. 그밖에도 다양한 부분에서 대폭 업그레이드된 뉴 AI홈런북은 10월 중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뉴 AI홈런북 출시를 앞두고 대국민 애칭 공모전도 개최한다. 홈런 공식 홈페이지에 열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뉴 AI홈런북에 어울리는 애칭을 제출하면,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 상금을 수여한다. 상금은 대상 50만 원(1명), 최우수상 30만 원(2명), 우수상 10만 원(10명)이며, 참여상 수상자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씩을 증정한다.
대국민 애칭 공모전은 9월 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 예정이다. 초·중등 자녀가 있는 학부모와 초·중등 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동해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실장은 “그동안 많은 고객들께서 보내 주신 AI홈런북에 대한 격려와 애정 어린 의견을 경청하고 뉴 AI홈런북에 적극 반영하였으니 기대하셔도 좋다”며 “학부모와 학생들이 직접 뉴 AI홈런북에 애칭을 지을 수 있는 공모전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학부모와의 직접적인 쌍방향 소통을 더욱 늘리기 위해 9월 중 라이브방송도 공개한다. ‘홈런 핵인싸-이트’라는 이름의 라이브방송은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교육정보는 물론 인사이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