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2: 애니버서리는 2014년 콘솔 버전으로 출시된 오리지널 헤일로 2 리마스터 타이틀로 영웅 마스터 치프가 새로운 링월드에서 동료를 모아 코버넌트의 침략에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헤일로 2: 애니버서리의 7가지 리마스터 버전 멀티플레이어 맵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헤일로 2의 25가지 멀티플레이어 맵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헤일로 2: 애니버서리의 리마스터된 그래픽과 오리지널 헤일로2 캠페인 그래픽간 전환이 가능하여 쾌적한 멀티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또 헤일로 2: 애니버서리는 각 플랫폼에 구축된 사용자 지정 기능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맞춤화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헤일로 2: 애니버서리는 4K UHD 화질, 60 fps이상에서 가장 원활하게 구동되며, 맞춤형 키보드 및 마우스 조작 기능, 울트라와이드, 사용자 지정 필드 오브 뷰(FOV) 등을 지원한다.
브라이언 제라드 343 인더스트리 커뮤니티 디렉터는 “지난 12월 헤일로: 더 마스터 치프 컬렉션 출시 이래 헤일로 팬들이 PC를 통해서도 마스터 치프의 여정에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리즈를 컬렉션에 추가해왔다”라며 “헤일로 2: 애니버서리는 2014년 출시된 헤일로 2를 완벽히 리마스터한 버전으로 헤일로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