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코웨이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에 올랐다.
3일 브랜드스탁에 따르면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20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21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국내 환경가전 시장을 주도한다. 정수기 부문에서는 코웨이 정수기 최초로 누적 판매량 160만대를 넘어선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가 앞선 기술력과 혁신적 디자인, 높은 위생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화된 필터 성능을 지닌 노블 공기청정기2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직선 구조 아키텍쳐 디자인은 물론 혁신적인 4차원(4D) 입체청정 필터시스템으로 청정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비데 부문은 위생 관리 용이성과 뛰어난 세정력으로 프리미엄 욕실 시장을 주도하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가 호평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살균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하게 케어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소비자 삶을 더 풍요롭고 가치 있게 만드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신뢰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